티스토리 뷰

젠리 얼음모드 안개모드 투명모드 조회자 알아보세요

이번 이야기는 젠리에 대해 알아보며 얼음모드 그리고 안개모드와 투명모드에 대해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또한 젠리는 위치파악이 가능하며 조회자에 대해서도 궁금하신 분들이 있다는데 알려드릴게요. 

어디있는지 위치를 알려주는 젠리의 경우 배터리 양도 공유를 하기 때문에 연인, 가족이 대부분 사용한다고 합니다. 


또 젠리의 경우 얼음모드를 포함한 여러 모드들이 있으며 설정에 따라 바꿀 수 있으며 용어에 대한 정리를 하며 무엇인지 살펴볼게요. 


가장 먼저 얼음모드는 유령모드 설정전 마지막 실시간 위치가 계속 유지된다고 하는데요. 

아무래도 휴대폰에 따라 위치가 노출되기 때문에 그것을 방지하기 위한 얼음된 상태인 모드라고 합니다. 


여기서 유령모드에 대해서도 알려드리자면, 유령모드는 1명, 일부 친구, 전체 사람에 대해 3가지 모드중 하나를 선택이 가능한데요.


예를 들어서 1명에게 선택하는 경우는 여자친구에게 선택할 수 있는데요. 늦은 시간 갑자기 친구들과의 약속이 생겨서 나가야 하는 경우 집으로 위치를 설정해둔 다음 유령모드로 사용한다면 집으로 유지된다고 하네요. 

만약 실수로 실시간 나의 위치 공개가 되는 투명모드에서 유령모드로 바꾸지 않는 경우 싸울 수도 있으니 바꿔주시길 바랍니다. 


공유 모드 중에서도 2시간, 8시간, 24시간, 영원히 계속으로 설정할수있는데요. 4가지로 기간설정이 선택 가능하기 때문에 편의에 따라 바꾸시면 된답니다. 


마지막으로 젠리에서 조회자는 나를 조회한 사람이 몇명인지 표시된 것으로 아는 사람이 되거나 모르는 사람이 될 수도 있다고 합니다. 


안전을 위해서 서로가 어디에 있는지 알기 위함이며 몇몇 불편함이 따를 수 있다고 하지만 유용하게 사용하시면 좋겠습니다. 


오늘은 간략하게 젠리 얼음모드 안개모드 투명모드 조회자에 대해 알려드리는 시간이었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